요즘 맨날 하는 게임 ... 파판 14..... 파판이 게임컨텐츠가 다양하지만 전투컨텐츠는 절이 제일 난이도 높은 컨텐츠고, 그다음이 영식이 제일 어려운 단계거든요. 근데 이게 시즌마다 새로운 영식이 나와서 클리어해야하는 구조예요. 깨면 그 시즌동안은 남들보다 좀 더 강력해지고....별건 없고 재밌어요. 전 창천거리라는 개 노잼 제작노가다가 싫어서 겜을 접었었는데 5월 중순에 복귀했어요. 복귀하고 제가 없던 공백... 대략 3년간 파판이 낋여놓았던 컨텐츠를 며칠만에 다 하려니까 불가능 하더라구요? 그래서 스토리랑 사이드 퀘스트만 했는데 구라안치고 두달은 잡아먹었어요..... 그것도 심지어 스토리 재미없는건 다 스킵했었음...................... 정말 3년이란 시간은 대단하구나 하는 생각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