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을 살아가게 하는 즐거웠던 추억들

추운 연말 따뜻했던 두바이 여행 후기🏜 (부제 : 2024 후지이 카제 내한 콘서트)

sunboja 2024. 12. 24. 11:30

사실 두바이여행은 11월 말쯤에 급하게 계획된 거였어서 11월 26일쯤에 여권만들러 시청에 갔다가 진짜 거짓말안하고 28일에 여권을 받았어요 미친 빨리빨리 한국;;;;;;

아주 빡빡한 여행계획이라 3일연차땡겨쓰고 휴가싹싹긁어모아서 9일을 쉬었어요 (회사땡큐 모든이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출근해서 눈치 ㅈㄴ 보엿지만... 언제 시간내서 이런 경험하러 가보겟어요 즐거웠으니 OK!!




14일


사실은 14일날 후지이 카제 내한공연이 있어서 공연 5시부터 기다려서 엄청 빨리입장했어요 (그러지말걸)
그래서 두시간동안 유튜브 영상이랑 숏츠보면서 시간죽였어요 사람이 진짜많았음

🤭흡연자들을 위한 팁.... 고척돔 흡연실은 현장발권 옆 (다리 밑) 마련된 부스에 있습니다....

사진은 아무도없는 고척돔을 정복한 느낌으로 찍어봤습니다 하하

오예 1빠
무슨 이상한 연기뿌려줫는데 연출때문에 깐거래요 신기



기다리는동안 빠르게 여행보험 들어주고 😎

아주똑부러지게 보험들기 안전하게 갔다왔지만 지금생각해보니 잘들었네요


아무도 안궁금하겟지만 후지이카제가 약간 일본의 임영웅 포지션이더라고요??? 중장년 일본인이 진짜 엄청엄청 많았음 .... 좋아하는 연예인을 따라 여행할 수 있는 그들의 재력과 체력 둘다 너무 부러웠어요


원래 촬영금지라고 공지떴는데 거짓하나 안보태고 다 핸드폰 들고있더라고요??? 나만 못찍을순 없지 바로 저도 찍엇어요 너무 감동이엇고 재밋엇어요 태어나서 첨 간 콘서트가 카제콘서트라 다행이야...🥹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오타쿠만 이해할수있는 감동포인트..... 🥹🥹🥹🥹🥹
(넘어가셔두됩니다)

진짜 잘생겻다 그 이름은 후지이 카제

카제쿤 너무 잘생겻쬬 암튼.... 콘서트를 즐겁게 즐기고 빛의 속도로 뛰어서 택시를 잡앗어요
태어나서 첨 가보는 인천공항이라 두시간전에는 도착해야할것같아서 울며 겨자먹기로 택시를 부름....... 약 1시간동안 기사님이랑 논스톱 스몰톡햇는데 기사님이 절 좋게봣나.... 제 전번을 따가셧어요 아들소개시켜주고싶다고🤣🤣🤣 서울 부자집 며느리되는거 관심잇으신분 디엠주세요. 암튼 유쾌하게 잘 도착햇어요
.
.
.
.
그렇게 인천공항에 즐겁게 도착햇어요

밤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진짜 많이 없더라고요 있더라도 다 외국인이었음....

이것저것 다 챙겨서 바로 비행기타구 두바이 도착!!!!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햇습니다 진짜 승무원들 남녀 다 골져스가 절로나오는 외모라... 와~~~ 했어요 유니폼도 짱멋져~~
비행기는 수학여행때 타보고 첨타봐서 신남
밤하늘1
밤하늘 2

 

진짜 궁둥이 없어지는줄 알았는데




15일
한국시간으로 오전 10시에 도착
두바이현지시간으론 오전 5시 도착!!

금세 두바이 도착!!!!


밤이라 걍 빈대(밷벅)체크도 안하고 걍 드러누워서 쉬었어요



대충 16일정도 됐으려나

그리구 아침이 밝았어요!!! 쪼금 자고 일어나서 제가 젤 먼저한게 먼지 아십니까 밥먹고 마트가기!!!!!!

아침은 빠라타 프라타 파라타 암튼 전 빠라타할래요 빠라타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 아침에만 먹을수 있는건데 진짜 현지는 다르구나 햇어요 냉동식품 빠라타??도 맛잇지만 그거 저리가라임 바로만든거라 쫀득하고 바삭하고...... 아침에 빨리일어나면 저거먹으러 항상 갔어요

아침먹고 마트구경!!!

두바이에서 만난 콘칩. 타지에서 별로 안친한 친구를 만낫는데 아는척은 하고싶고 묘하게 반가운 그런느낌 그래서 찍었습니다
불닭도 그런느낌으로 찍었네요 근데 사람들이 많이 떨궜는지 절반은 부서진 것 같았어요;;
신라면.... 한국서는 안먹는데 블핑로제가 왜 외국서 신라면 산다는지 알게됏어요 미친건더기 농심 용서못해

투머치 인포메이션이지만 저는 천일야화 팬이라 사막을 꼭!!!! 보고싶었어요!!! 말랑한 대추야자도 먹어보고싶었구요 (말라비틀어진 수입대추야자말구 현지의 그 맛!!을 느껴보고싶엇어요🥹) 그래서 두바이 첫 계획은 사막투어!! 로 정했어요🏜🏜🏜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사막으로 출발 날씨가 너무 좋아서 행복햇어요 🥹

올드 두바이쪽에는 차는 진짜 압도적으로 렉서스 그리구 토요타가 많았어요 그리고 다들 차를 엄청 험하게 몰아요 🥹🥹🥹🥹🥹🥹🥹 물어보니까 인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필리핀... 운전고수들의 천국에서 단련한 사람들이 올드 두바이에 많이 산다고 하더라구요 부산은 아주 젠틀한 수준으로 운전하셨습니다..... 여행자 보험 들어서 다행이다...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한시간정도 차타고 도착한 사막!!!


너무 신기했어요!!
눈에 보이는 전부가 사막이었어요
여긴 화이트듄이라 막 내가 상상한 사막은 아니엇어서 좀 실망 레드듄이 모두가 상상하는 그런 사막인데 돈 더 내야해서 패스 했습니다 잘 알아보고 가셔요 다들....
으악 너무 귀욥다 낙타를 한번 탓는데 동영상 찍어주신 현지분이 하비비 컴투 두바이~~ 하는거 실제로 들엇어요 웃겻음 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커다래요 낙타 한번타고 근처도 안갓는데 입마개한거보면 쓰다듬을걸 그랫어요 😭 너무 귀엽고 말도 잘듣고....
끝없는 모래사장같은 느낌인데 물은없고 차갑고 바삭한 모래만 가득😍😍😍


해가 엄청 빨리 저물었어요

사막한켠에 이런장소에서 밥도먹고... 근데 다 돈이에요....... 낙타 만지는건 ㅇㅋ 근데 한바퀴 타는거?? 돈내. 사진찍어줄까?? 돈내. 배고파?? 돈내. 사막패키지에 포함이랫잖아 인클루디드라고햇잖아!!!!! 여행자는 속수무책으로 당할수밖에 없는.... 배고파서 일단 돈내고 먹엇어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선 못찍었는데 불쇼도 해줘요!!! 저는.... 망충하게 동영상촬영버튼을 안누르고 열심히 촬영하다가 걍 핸드폰카메라로 불쑈 열심히 본 사람 됐어요..... 🥹 암튼 엄청 멋잇어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그리구 만약 가신다면... 사진 찍어주는 제스쳐하면 노노노 하세요......... 사진 찍고 거의 강매로 돈 뜯어가요..... 이런 미친 장사꾼들🥹🥹🥹🥹🥹
여행유튜브에서나 보던걸 실제로 당함 🥹
100디르함 (1디르함 사백원)부르는걸 50디르함으로 쇼부쳣습니다 울며 사막투어 완료 그치만 재밋엇어요 이게 다~~~ 경험이지

집오는 길에 발견한 모스크 한번쯤 가보고싶었는데 여자나 무슬림이 아닌 사람들은 아예 못들어가는 곳이 많았어요 🥲



17일

두바이하면 뭐겟습니까 브루즈 할리파아입니까~~~~~~~~~~ 지하철타고 용감하게 브루즈 할리파로 출발햇습니다....
사람이 진짜 많아요 근데 한국보단 ㅋ 없어요 한국은 정말 고렙죤이구나...... 고맙다 나의 고국...🥲


두바이 지하철은 폭이 좁고 퇴근시간엔 한국이랑 똑같이 앉을자리가... 없어요 사람이 그나마 없는 칸(골드클라스 칸)을 이용하고 싶다면 골드 카드?? 를 구매해야해요 색깔은 빨간색이랍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가는길에 본 두바이 프레임ㄷㄷㄷ 진~~ 짜커요
진짜 부내난다 와~ 이건 며칠뒤에 방문햇어요
이건 퓨쳐뮤지엄 이건 여행내내 시간이 안돼서 방문을 못햇어요 🥹

 

뉴 두바이엔 도로길마다 사막에 꽃이고 정원이고 .... 저거 자세히보니까 다 호스 연결해뒀더라고요 ㄷㄷㄷ;;;;;;; 진짜 부자나라

 

멀리서도 선명히 보이는 브루즈 할리파!


지하철에 내려서 좀 한참 걸어가야 나오는 두바이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 부인여럿 데리고 명품관다니는 부자들도 잇엇어요 ㅁㅊ 얼마나 부자인거야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두바이몰안에 있는 아쿠아리움 상어를 다 세어봤거든요?? 대여섯마리있엇어요 ㄷㄷ
두바이몰 안쪽으로 걸어가다보면 빠운틴이 나옵니다 분수쑈는 몇시부터 밤 12시까지 계속 시간맞춰서 해줘요
캬~~~~~~~~ 진짜 멋있죠 돈냄새 이게 제가찍은 두바이 베스트샷이에요 돈 주면 전망대 올라갈수있대요 얼만진 모름!

    
얼굴 나오는 영상이랑 사진을 많이 찍었거든요 근데 진짜 와 맨날 보는 내얼굴보다가 비현실적인 장면이 겹쳐지니까 너무 압도되는거잇죠 오일머니 최고다 진짜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사진도 열심히 찍엇습니다

 

뒤에 건물 너무 잘나왓죠 역시 갤럭시 샘성

 

집가는길에 웬디스 햄버거랑... 타이거슈거도 먹어봣어요(이건 찾아보니 한국에 입점한지 오래... 뷁 ㄱㅡ) 웬디스는 한국에 없는건데 ..... 걍 버거킹먹을걸 후회 엄청햇습니다.............. 두바이나 아랍쪽 가시면 알 바이크 / 알벡 (al baik)라는 햄버거 브랜드가 있어요 !!! 그걸 드세요 너겟이 진짜 맛잇음 사진은 없지만 여행중 두번사먹엇어요

먹고 너무 피곤해서..... 집와서 잣어요 🥹 거대한건축물이 너무 좋아서 아직도 기억나요 두바이 최고.....😍



18일


18일엔..... 별 일정이 없었습니다 .... 호텔에서 햄버거 배달시켜먹고....  쿠킹덤을 열심히 했어요

두바이에서 달성한 아라모드맛 쿠키 5성 안궁금하시다고요? 걍 갤러리에 있길래 올렸어요

 

무슨 아랍 샐러드뭐시기 저 태어나서 씨있는 올리브를 첨먹어봤어요 ..... 넘 맛잇엇음 🥹 후레시햇어요

 

저녁즘에 배고파서 일단 나가자!! 하고 기어나와가지구 먹엇던 케밥이랑 난 난이진짜....... 계속생각나는맛이에요....... 진짜 최고의 난이었어요

이거먹고 마트 아이쇼핑하다가 집오는길에 마트 자동문있죠 거기에 개쎄게 머리 박혓는데 사람들 다 쳐다보고 .......... 직원이 오암쏘쏘리 엄청 햇어요..... 댓츠오케이만 남발하다가 왔습니다..... 진짜 아팠어요 그리구 집와서 라니(RANI) 음료수만 오지게 먹다가 잤어요 혈당상승 굿

이렇게 생긴 라니 진짜 맛있어요 제가 두바이와서 라니 파인애플만 먹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꼭 드셔보세요 라니는 넥타르(신의 음료)야...🥹

.



19일


두바이 프레임에 왔어요 이제 슬슬 지치네요 너무 많은 글을 썻어...... 첨엔 의욕이 가득햇는데.....🥲


티켓은 이렇게 생겼어요!! 기념품으로 가져가기 넘 좋죠!! 😍 어른 52.50AED (1디르함 약 한화 400원) 대에에충 이만천원정도 하네요

 

두바이 프레임!!! 두바이 오셨다면 한번쯤은 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진짜 진짜 커요!!!! 다 황금색이엇어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한참을 기다려서 올라간 두바이 프레임 올라가면 이렇게 밑이 뚫려있어요!!
두바이 프레임은 올드 두바이/ 뉴 두바이를 나눠서 한눈에 볼수잇는 장소예요!! 여긴 뉴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랑 마천루가 가득!!
여긴 올드 두바이예요 대체로 예전에 지어진 건물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잠시 뷰좀 보세요 진짜 ....... 오일머니 미쳤다...

 

이거 보정이고 뭐고 하나도 없는 사진이에요 진짜 사막에 어케 이걸 지엇지 하는.....



20

거의 마지막 여행.... 21일엔 기념품사고 맛잇는거 먹고 돌아다닐 예정으로 하루 빼놓은거라 팜주메이라가 마지막 일정이엇어요.....🥹

호기롭게 지하철타고 팜주메이라 근처에 내렸어요... 이것은 잘못된 선택이엇다...... 저어어기 멀리 보이는게 버즈 알 아랍 호텔!!!
진짜 파아란바다..... 수영하고 싶엇는데 수영은 블루마린?에서나 할수잇다고해서.... 근데 블루마린쪽은 너무 멀어서 못갓어요 😭

 

가는길에 사진만 찍엇어요.. 바다에 뛰어들고싶은 충동을 억누르며....

 

요트에 커플인가 키스하고잇던데.... ㅈㄴ 부러웟어요 부자라서 팜주메이라 사는 사람같앗음!!
저기 사우론탑같이 보이는게 더뷰팜주메이라예요!!! 저는 두바이와서 거짓하나안보태고 롤스로이스를 세 대 봣어요 첨보는 슈퍼카도 많고...... 넘부러웠어요 그냥 차 gta하고싶엇음 특히 팜주메이라쪽은 수퍼카 많앗어요..... 🤤🖤질투의 까만심장
쇼핑몰같은곳에 도착햇는데 ... 진짜 비싸기만하고 맛대가리없는 피자먹고...😕 먹으면서 계속 피자스쿨만 떠올랐어요.... 고구마피자에 크러스트추가는 신이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게 인공적으로 만든거라니..... 충격만 받앗어요
욕안쓸라고해도 미친뷰 그자체예요 저기 가운데 큰 도로가 제가 걸어온길...... 어케걸어왔지.... 암튼... 2시에서 3시사이쯤에잇는 대관람차같은곳이 블루마린잇는곳인데.... 저길못가서.... 한이됏어요
저 멀리 보이는 버즈 알 아랍 쥬메이라
저기는 뭔지모르겟는데 호텔인가 엄청멋잇어요....
이건 테트리스 건물 확대한 거예요!!
저어기 멀리 열기구같은거 보이시나요???



확대해보면 이런느낌인데 진짜 동화같앗어요 🥹🥹🥹🥹 저기서 유명한 영화들도 촬영햇다는데 모르겟네요 암튼 두바이 최고다.... 겨울에 최고의 선택 두바이여행......



나머지 사진들은 올릴수가없는게 다 사람들어간 풍경사진이라....🥹🥹🥹🥹




21일

어제 팜주메이라 택시없이 걷기하느라........ (16km 정도 걸엇는데 저는 괜찮앗어요 근데 제 발바닥은 그렇게 생각 안하더라고요)
근데 택시미친것들이 원래 만얼마면 갈 거리를 삼만원을 불러서..... 하.... 어쩔수없이 걸어갔어요 지하철역까지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어제의 여파로..... 오후될때까지 쉬엇어요 😭
기념품 사구 이것저것 준비해서 공항으로 출발.....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두바이엿습니다.....🏜🏜🏜🌃🌃🌃
즐거웠어 두바이... 👋
부자들이 돈 더 밝힌다더니 돈 개많이 뜯겻어요

그리구 차이니즈걸 총 1회
니하오마 총 2회 들엇습니다





내년엔 또 여행갈것같은데 그때도 티스토리에 올릴수잇으면 올릴게요!!

즐겁게 봐주셧음 좋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