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두바이여행은 11월 말쯤에 급하게 계획된 거였어서 11월 26일쯤에 여권만들러 시청에 갔다가 진짜 거짓말안하고 28일에 여권을 받았어요 미친 빨리빨리 한국;;;;;;
아주 빡빡한 여행계획이라 3일연차땡겨쓰고 휴가싹싹긁어모아서 9일을 쉬었어요 (회사땡큐 모든이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출근해서 눈치 ㅈㄴ 보엿지만... 언제 시간내서 이런 경험하러 가보겟어요 즐거웠으니 OK!!
14일
사실은 14일날 후지이 카제 내한공연이 있어서 공연 5시부터 기다려서 엄청 빨리입장했어요 (그러지말걸)
그래서 두시간동안 유튜브 영상이랑 숏츠보면서 시간죽였어요 사람이 진짜많았음
🤭흡연자들을 위한 팁.... 고척돔 흡연실은 현장발권 옆 (다리 밑) 마련된 부스에 있습니다....
사진은 아무도없는 고척돔을 정복한 느낌으로 찍어봤습니다 하하


기다리는동안 빠르게 여행보험 들어주고 😎

아무도 안궁금하겟지만 후지이카제가 약간 일본의 임영웅 포지션이더라고요??? 중장년 일본인이 진짜 엄청엄청 많았음 .... 좋아하는 연예인을 따라 여행할 수 있는 그들의 재력과 체력 둘다 너무 부러웠어요
원래 촬영금지라고 공지떴는데 거짓하나 안보태고 다 핸드폰 들고있더라고요??? 나만 못찍을순 없지 바로 저도 찍엇어요 너무 감동이엇고 재밋엇어요 태어나서 첨 간 콘서트가 카제콘서트라 다행이야...🥹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오타쿠만 이해할수있는 감동포인트..... 🥹🥹🥹🥹🥹
(넘어가셔두됩니다)

카제쿤 너무 잘생겻쬬 암튼.... 콘서트를 즐겁게 즐기고 빛의 속도로 뛰어서 택시를 잡앗어요
태어나서 첨 가보는 인천공항이라 두시간전에는 도착해야할것같아서 울며 겨자먹기로 택시를 부름....... 약 1시간동안 기사님이랑 논스톱 스몰톡햇는데 기사님이 절 좋게봣나.... 제 전번을 따가셧어요 아들소개시켜주고싶다고🤣🤣🤣 서울 부자집 며느리되는거 관심잇으신분 디엠주세요. 암튼 유쾌하게 잘 도착햇어요
.
.
.
.
그렇게 인천공항에 즐겁게 도착햇어요
밤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진짜 많이 없더라고요 있더라도 다 외국인이었음....
ㅎ
이것저것 다 챙겨서 바로 비행기타구 두바이 도착!!!!





15일
한국시간으로 오전 10시에 도착
두바이현지시간으론 오전 5시 도착!!

밤이라 걍 빈대(밷벅)체크도 안하고 걍 드러누워서 쉬었어요
대충 16일정도 됐으려나
그리구 아침이 밝았어요!!! 쪼금 자고 일어나서 제가 젤 먼저한게 먼지 아십니까 밥먹고 마트가기!!!!!!

아침먹고 마트구경!!!



투머치 인포메이션이지만 저는 천일야화 팬이라 사막을 꼭!!!! 보고싶었어요!!! 말랑한 대추야자도 먹어보고싶었구요 (말라비틀어진 수입대추야자말구 현지의 그 맛!!을 느껴보고싶엇어요🥹) 그래서 두바이 첫 계획은 사막투어!! 로 정했어요🏜🏜🏜

올드 두바이쪽에는 차는 진짜 압도적으로 렉서스 그리구 토요타가 많았어요 그리고 다들 차를 엄청 험하게 몰아요 🥹🥹🥹🥹🥹🥹🥹 물어보니까 인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필리핀... 운전고수들의 천국에서 단련한 사람들이 올드 두바이에 많이 산다고 하더라구요 부산은 아주 젠틀한 수준으로 운전하셨습니다..... 여행자 보험 들어서 다행이다...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한시간정도 차타고 도착한 사막!!!





해가 엄청 빨리 저물었어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선 못찍었는데 불쇼도 해줘요!!! 저는.... 망충하게 동영상촬영버튼을 안누르고 열심히 촬영하다가 걍 핸드폰카메라로 불쑈 열심히 본 사람 됐어요..... 🥹 암튼 엄청 멋잇어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그리구 만약 가신다면... 사진 찍어주는 제스쳐하면 노노노 하세요......... 사진 찍고 거의 강매로 돈 뜯어가요..... 이런 미친 장사꾼들🥹🥹🥹🥹🥹
여행유튜브에서나 보던걸 실제로 당함 🥹
100디르함 (1디르함 사백원)부르는걸 50디르함으로 쇼부쳣습니다 울며 사막투어 완료 그치만 재밋엇어요 이게 다~~~ 경험이지

17일
두바이하면 뭐겟습니까 브루즈 할리파아입니까~~~~~~~~~~ 지하철타고 용감하게 브루즈 할리파로 출발햇습니다....
사람이 진짜 많아요 근데 한국보단 ㅋ 없어요 한국은 정말 고렙죤이구나...... 고맙다 나의 고국...🥲
두바이 지하철은 폭이 좁고 퇴근시간엔 한국이랑 똑같이 앉을자리가... 없어요 사람이 그나마 없는 칸(골드클라스 칸)을 이용하고 싶다면 골드 카드?? 를 구매해야해요 색깔은 빨간색이랍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지하철에 내려서 좀 한참 걸어가야 나오는 두바이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 부인여럿 데리고 명품관다니는 부자들도 잇엇어요 ㅁㅊ 얼마나 부자인거야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얼굴 나오는 영상이랑 사진을 많이 찍었거든요 근데 진짜 와 맨날 보는 내얼굴보다가 비현실적인 장면이 겹쳐지니까 너무 압도되는거잇죠 오일머니 최고다 진짜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먹고 너무 피곤해서..... 집와서 잣어요 🥹 거대한건축물이 너무 좋아서 아직도 기억나요 두바이 최고.....😍
18일
18일엔..... 별 일정이 없었습니다 .... 호텔에서 햄버거 배달시켜먹고.... 쿠킹덤을 열심히 했어요



이거먹고 마트 아이쇼핑하다가 집오는길에 마트 자동문있죠 거기에 개쎄게 머리 박혓는데 사람들 다 쳐다보고 .......... 직원이 오암쏘쏘리 엄청 햇어요..... 댓츠오케이만 남발하다가 왔습니다..... 진짜 아팠어요 그리구 집와서 라니(RANI) 음료수만 오지게 먹다가 잤어요 혈당상승 굿

.
19일
두바이 프레임에 왔어요 이제 슬슬 지치네요 너무 많은 글을 썻어...... 첨엔 의욕이 가득햇는데.....🥲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20일
거의 마지막 여행.... 21일엔 기념품사고 맛잇는거 먹고 돌아다닐 예정으로 하루 빼놓은거라 팜주메이라가 마지막 일정이엇어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나머지 사진들은 올릴수가없는게 다 사람들어간 풍경사진이라....🥹🥹🥹🥹
21일
어제 팜주메이라 택시없이 걷기하느라........ (16km 정도 걸엇는데 저는 괜찮앗어요 근데 제 발바닥은 그렇게 생각 안하더라고요)
근데 택시미친것들이 원래 만얼마면 갈 거리를 삼만원을 불러서..... 하.... 어쩔수없이 걸어갔어요 지하철역까지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어제의 여파로..... 오후될때까지 쉬엇어요 😭
기념품 사구 이것저것 준비해서 공항으로 출발.....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두바이엿습니다.....🏜🏜🏜🌃🌃🌃
즐거웠어 두바이... 👋
부자들이 돈 더 밝힌다더니 돈 개많이 뜯겻어요
그리구 차이니즈걸 총 1회
니하오마 총 2회 들엇습니다
내년엔 또 여행갈것같은데 그때도 티스토리에 올릴수잇으면 올릴게요!!
즐겁게 봐주셧음 좋겟네요💐